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이 대구·경북의 금형발전을 이룩하겠습니다.

“모두가 혜택받는 따뜻한 경제공동체 만들 것”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 박만희 이사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26회 작성일 21-04-08 13:30

본문

존경하는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 조합원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희망찬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금 이 시각에도 기업 현장에서, 뿌리산업의 최전선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계신 조합원과 조합원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과 따뜻한 새해 인사 말씀을 전합니다.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코로나19 라는 예상치 못한 복병을 만나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냈습니다. 전 세계가 모진 코로나 팬데믹으로 국가적 위기상황을 겪을 때, 우리 국민은 인내와 단결력으로 위기 상황을 극복하여 우리 국민의 저력을 세계에 알렸습니다. 경제 분야에서도 코로나19 위기와 보호무역주의 같은 어려움을 딛고 다시 정상적인 궤도에 오르고자 모든 국민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우리나라가 이 어려운 국난 상황을 극복하여 세계 경제를 주도하는 국가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조합원 여러분!

2021년에는 코로나19 백신 및 치료제 개발로 위기상황을 극복한 국가들을 선두로 세계 경제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우리 수출도 증가하면서 경제 사정이 점차 나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세계 각국의 보호무역주의, 북핵 리스크와 같은 불확실성이 여전히 존재하고, 대내적으로 일부 업종 편중 성장, 청년실업과 양극화로 인해 일반 국민과 중소기업이 느끼는 체감경기는 여전히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우리 대구경북금형협동조합은 조합원을 섬기고 함께 호흡하면서, 우리 지역 금형산업의 진정한 동반자이자 든든한 조력자가 되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에도 조합원 한 분 한 분이 흘린 땀과 노력이 결실을 보고, 더 큰 열매가 되어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따뜻한 경제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신축년 새해 조합원 여러분의 가정마다 기쁨이 넘치고, 건강과 만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박만희 드림


5e37550caf39289c190609917274ead5_1623738439_497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